지오그리드는 지난 2025년 ‘Sushi Tech Tokyo’에 자사의 빌딩 전용 정수 시스템 BLOS를 출품해 약 200개 이상의 기업들과 열정적인 상담을 진행했다. 특히 일본 정부 기관과 해외 투자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으며, 후속 자료 요청과 미팅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일본 기관 측은 지진으로 상수도 공급이 어려워질 경우를 대비해 지하수를 활용한 공공 음수대 설치에 BLOS를 적용하는 방안을 검토하기 위해 집중적인 문의를 하였으며, 이를 위한 실무 협의도 진행될 예정이다.
<외국 미디어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무악재 약수터 BLOS 설치 완료
지오그리드가 서울 무악재 약수터에 자사 빌딩 전용 정수 시스템 BLOS(BUILDING OASIS)를 성공적으로 설치 완료했습니다. 이번 설치는 노후 약수터의 수질 안전성 확보와 실시간 수질 모니터링을 통해 시민들의 신뢰를 회복하고, 음용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첫 공공 도입 사례입니다. BLOS는 정수 필터링, 이온화, 살균, 수질센서 기반 통합 모니터링 기술을 통해 상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공급합니다. 이번 설치 사례는 일본에도 적극적으로 홍보가 될 예정이며, 마로니에 공원에도 6월 내 시공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포레스트 리솜 BLOS 설치 완료
지오그리드가 충북 제천의 프리미엄 리조트 ‘포레스트 리솜’에 빌딩 전용 정수 시스템 BLOS(BUILDING OASIS)를 성공적으로 설치 완료했습니다. 자연과 힐링을 중시하는 리조트 철학에 맞춰, 고객이 객실은 물론 식음 공간, 스파 등 모든 공간에서 안심하고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수질을 철저히 관리합니다. 리솜은 이번 설치를 통해 고객 신뢰를 더욱 높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수질관리 시스템 도입 사실을 대대적으로 홍보할 예정입니다. BLOS는 음용 가능 수준의 물을 건물 전체에 공급하는 고급 수처리 솔루션으로, 리조트·호텔 등 프리미엄 숙박시설의 필수 설치 시설로 자리잡을 예정입니다. 설치 한 달 후, 수질테스트 역시 음용수 기준 모두 적합 판정으로 신뢰성을 높혔습니다.
녹슨 배관? 마실 수 있다! 지오그리드 기술 주목
지오그리드 김기현 대표가 벤처스퀘어에 ‘물의 연금술사’로 소개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기사에서는 BLOS 시스템이 배관 교체 없이도 음용 가능한 수질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실시간으로 수질 정보를 확인하는 모니터링 서비스 등이 혁신 기술로 조명됐다. 특히 실시간 수질 센서링, 이온화 시스템, 마그네타이트 기반 산화 방지 기술 등이 강조되며, 공공시설과 리조트에 적용된 다양한 실증 사례도 소개됐다. 이번 보도를 계기로 지오그리드의 기술력과 사회적 가치가 더욱 널리 알려질 전망이다.
(그림을 클릭시 해당 뉴스로 이동합니다.)
오늘 이야기 어떠셨나요? 의견 남기기 > * 위 링크 텍스트는 예시입니다. 실제로 동작하게 하려면 URL을 링크로 삽입하세요.